나좀티엔, 피닉스 골프장, 럭셔리 풀빌라 매매, 7억 4천

파타야 나좀티엔에 자리한 풀빌라입니다. 파타야에 수많은 골프장 중에서도 높은 퀄리티와 여유로운 분위기로 특히 잘 알려져 있는 피닉스 골프 클럽과 인접했는 이 풀빌라는 법인 소유의 부동산으로 500평의 넉넉한 부지에 잘 관리된 정원과 개인 수영장 그리고 빌라 건물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풀빌라는 피닉스 골프장 뿐만 아니라 방콕 – 파타야 – 라용의 고속 철도 노선이 지나며, 지척에는 아이콘 시암 백화점이 입점을 준비하고 있어 꾸준한 지가 상승이 예상됩니다. 파타야 시내와 20분, 좀티엔 해변과 10분 이내, 방콕 파타야 국제 병원과 20분 이내의 거리에 풀빌라가 위치하고있습니다.

모던한 스타일의 풀빌라는 그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유니크한 구조와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더욱 특별합니다.

풀빌라의 마당에는 프라이빗 한 수영장과 호수 그리고 골프 코스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 풀빌라는 네 개의 침실과 다섯 개의 욕실 및 화장실, 정원, 수영장, 거실, 가정부 침실, 세탁실을 두루 갖추고 있습니다. 매매가는 22 밀리언 바트 (7억 4천1백만 원)이며 세금 및 명의 이전 비용은 매수인과 매도인이 절반씩 지불합니다.

아주 특별한 풀빌라를 7억대에 구매 기회, 무료 법인 설립 혜택까지!

이 풀빌라 매매 시 제이킴이 제공하는 무료 법인 설립 혹은 은퇴 이민 비자 1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거실의 높은 천장과 자연 색깔의 바닥과 벽은 더욱 여유롭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특히 이층 테라스에서는 자연적인 싱그러움을 맘껏 느낄 수 있습니다.

네 개의 침실들에는 화장실 및 욕실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하면서도 편리합니다. 각 침실은 모두 다른 구조와 콘셉트로 오랫동안 거주해도 지루하지 않습니다.

독특함이 가득한 개성 넘치는 풀빌라입니다.

다섯 개의 화장실 및 욕실이 갖추어져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풀빌라입니다. 은퇴 이민 및 장기 거주를 희망하시는 고객분들께 추천해드리는 매물입니다.

파타야에서 제이킴입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