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마삿 대학교 파타야 캠퍼스 오픈 예정, 은퇴 및 웰빙 클리닉 파타야
-태국 대학교 순위 2위에 랭크되어있는 타마삿 대학교 파타야 캠퍼스가 시암 컨트리클럽 (동파타야) 지역에 건축 중입니다. 은퇴 이민을 위한 고령자 클리닉, 웰빙 클리닉을 우선적으로 오픈한다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EEC 4.0 (태국 동부 경제 회랑 / 동부 지역 개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 중이며 태국 정부와 파타야 시는 이스트파타야 특히 시암 컨트리클럽 지역을 메디컬 허브로 개발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타마삿 파타야 캠퍼스는 메디컬 허브 계획의 일부로 태국 내 다른 대학교도 의과대 캠퍼스를 이 지역에 오픈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타야 지역 개발 계획의 일환인 파타야 모노레일, 방콕 – 파타야 고속철, 메디컬 허브, 디지털 허브 등의 굵직한 국책 사업들은 모두 EEC와 연계되어 있으며 고속철이 완공되는 2025년 – 2026년 대부분 프로젝트가 완공될 거라 예상합니다. 메디컬 허브 지역은 시암 컨트리 골프 클럽, 램차방 골프 클럽, 아마타 산업단지, 이스턴씨보드 산업단지, 럭비 국제 학교 등이 위치해있는 요충지로 풀빌라 단지들을 중심으로 주거 단지가 계속 확장 중인 지역이기도 합니다.





타마삿 대학교, 파타야 캠퍼스 (THAMMASAT UNIVERSITY, PATTAYA CAMPUS) 가 레이크사이드 프리미어 컴플렉스 (Lakeside Premier Complex) 프로젝트를 시작합니다 (2019년). 타마삿 대학교는 태국 대학교 중 두 번째에 랭크되어있는 명문 대학교라고 합니다. (위키피디아).
레이크사이드 컴플렉스 프로젝트는 이 지역 (시암 컨트리클럽 지역/이스트파타야)을 의료 허브로 EEC (태국 동부 경제 회랑)를 통해 홍보를 하고 의료 클리닉과 요양원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연령 계층에 더 나은 삶의 질을 제공할 것이라고 총장이 밝혔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첫 번째 단계는 150개의 객실을 갖춘 고령자 클리닉, 치과, 재활 센터, 웰빙 센터 등을 제공합니다.
파타야 캠퍼스 행정부 관계자인 수파사왓 교수는 타마삿 대학교 파타야 캠퍼스는 EEC 의료 허브의 중심이 될 것이며 지역 의료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고 경제 성장, 투자 및 관광 부분에도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파타야에서 제이킴입니다.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Feel free to contribute!